플래너

[결혼준비 EP2] 웨딩플래너가 뭐야? 스드메 준비하기! 웨딩홀 계약까지! 신부야 가입한 후기 (광고X) / 듬아웨딩

페이지 정보

작성자 듬아 작성일21-07-23 00:00 조회42회 댓글0건

본문



[결혼준비 EP2] 웨딩플래너가 뭐야? 스드메 준비하기! 웨딩홀 계약까지! 신부야 가입한 후기 (광고X) / 듬아웨딩

* 이 영상은 광고가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나름의 결혼준비... 라면 준비를 하고 있는 듬아에요!
뭐 성향상 딱히 노신경, 노관심인데 그래도 결혼식이라고 나름의 관심을 조금은 가지고 준비를 하고 있어요 ㅋㅋㅋㅋ
정말 이것저것 찾아보는거 너무 싫어해서 홈페이지에 싹 모여있는 신부야 라는 홈페이지에 가입했는데 너무 당황스럽게 연락이 와서 저처럼 혼란스러우신 분들 계실듯해서 영상남겨봐요!
(제 주변에 플래너를 낀 친구들은 플래너를 따로 소개받거나 알아봐서 구했다더라구요)
전 플래너를 찾는것도 귀찮고 어떻게 찾아야할지도 모르겠었고...
스몰웨딩을 원했어서 플래너의 필요성도 못느끼던 와중에 일반예식으로 진행하게 되어 마침 잘됬다! 하고 그냥 진행했는데 정말 편하고 좋았어요!

신부야 플래너를 지정할수 있는지는 모르겠는데, 저랑 진행하는 플래너님은
'정선우' 플래너님이에요! (상당히 적극적이라 저처럼 뭘 찾아볼 마음이 없으신분들 너무 좋아요)

웨딩홀은 보자마자 계약하려는걸 남자친구가 극구 말렸....
(봤을때 남자친구가 너무 예쁘고 마음에 드는데 교통이 조금 아쉽네... 했는데 전 교통이 이정도면 크게 불편하지 않다 생각해서 긍정이라고 생각했는데 아니었더라구요)
남자친구가 집에 가서 어머님이랑 상의했다가 '니 의견이 뭐가 중요해' 라며 까여서ㅋㅋㅋㅋ 다음날 그냥 계약했어요!
겸사겸사 플래너님이랑 미팅잡고 스드메도 플래너님이 이것저것 추려주셔서 30분만에 싹 골랐어요 ! (아주 편함)

결혼식 1년전에 모든걸 다 끝낸 느낌이라 아주 후련한데
이제 스튜디오 촬영이랑 드레스투어가 남았네요!

또 자잘자잘하게 영상 남겨볼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6,51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waterlily.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