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제손수건도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엑스맨 조회 1회 작성일 2020-08-13 08:35:07 댓글 0

본문

[출산/육아템하울] 출산준비/신생아용품하울/아기옷 빨래/출산빨래/신생아옷 빨래/손수건 세탁법 l민주선생님l

안녕하세요. 육아코디/놀이전문가 민주선생님입니다.
본격출산준비! 출산 전에 반드시 해야 할 출산빨래/아기옷 세탁 영상입니다.

♥내용♥
ㅇ세탁할 아기 용품 분류
ㅇ아기용품(의류/필수품) 하울
ㅇ세탁기 청소
ㅇ아기 옷 세탁
ㅇ밤부손수건 세탁/세탁법
ㅇ지퍼백 보관하기/라벨링

♥영상바로가기♥
ㅇ신생아기부터 해야하는 놀이10가지 :

ㅇ출산/육아용품 체크리스트 :

ㅇ임산부 영양/건강식단표 :

ㅇ태아/신상아 시각발달(초점책만들기자료제공) :

ㅇ배뭉침/자궁수축 구분 :

ㅇ태아기 뇌발달 :


▶ 민주선생님 인스타그램 : 민주선생님(joo_werly)
▶ 임신/육아 관련 정보 전체보기 : https://www.youtube.com/channel/UCTpsxV34z_BypmedxeBSzXA/videos?view_as=subscriber

세상 모든 부모와 아이들을 응원합니다.
[부모의 올바른 육아지식이 아이의 똑똑하고 멋진 인생을 설계한다]
민주선생님's육아상담소 : 남은 임신기간도 행복하게, 출산/육아도 건강하게 함께해요❤️
권정민 : 면손수건은 어디제품 사셨나요?
kim유리멘탈 : 세탁-자연건조-이불털기 과정을 세번 반복 하셨다는건가요?? 꼭 세번해야하는 이유가 있나요???
김유자 : 이 영상 되게 힐링영상인 것 같아요~* 전 아직 10주차고 다둥이라 아직 멀게만 느껴지고 불안한 마음 가득인데 착착 준비하시는 모습보니 용기도 생기고 기분도 좋아집니다 ^^ 앞으로도 다른 영상들 보고 도움 많이 받을게요~ 감사해요~
오블리 : 세탁기청소할때 쓰셨던 세제 알려주세요~~
뚱이아내 : 항상 유용한 컨텐츠 잘 보고 있어요^^ 세재관련 문의드려요 저도 아가새제를 성인용으로 쓰기엔 부담스러워서 저렴이버젼을 알아보던중 영상에서 퍼실센서티브 쓰신다 햇자나여 그거 후기가 토냄새난다는 글이 잇던데 사용하실때 오떠세요??^^
Kayoung Lee : 저는 8월 출산예정인데 이렇게 민주샘처럼 할수 잇을지 걱정되요ㅠㅠ 지퍼팩 구매하신 정보랑 라벨링은 어찌 만드셨는지 정보 좀 주세요ㅠ
일리애미 : 침구류나 인형세탁도 궁금해요 하신다면 영상으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럭키촤 : 순산 기원합니다
혹시 옷걸이 정보 좀 알려주실수있을까요?!
임은진 : 안녕하세요 민주선생님

현재 22개월 첫째 아들과
7개월된 둘째 아들을 둔 엄마에요 ..!!
늘 영상 즐겨 보다가 제가 마음이 너무 무거워서 어찌할 바를 몰라 이렇게 댓글로 여쭤봅니다 ..
원래는큰아이가 3월에 어린이집 입소 예정이였으나
코로나로 인해서 점점 미뤄지다가
지금 5월 까지 왔네요
보낼려고 하는 어린이 집에서는 5월 부터 보내도 된다고 하는데 ..
제가 아직 마음의 준비가 되지 않아서 보내지 못하구 있는 상황이에요 ㅠ0ㅠ
첫째가 요즘들어 더 엄마를 찾고 아빠를 찾고 ..
밖에 나가면 걸으려고 하지도 않고 무조건 안아달라고 하고 .. 낮선 환경을 굉장히 힘들어 해요
그 환경에서도 시간이 좀 지나고 적응이 되면 점차 괜찮아 집니다 ..
연년생을 가정 보육 하는게 정말 너무 지치고 힘들고 제가 밑에 동생도 함께 돌봐가며 놀아주는데는 한계가 있음을 너무너무 느껴서 보내고 싶다가도 ..
한편으로 아이의 감정에 상처를 내는건 아닐까 싶기도 하고 .. 지금 엄마랑 분리되는거에 있어서 정말 힘들어 하는 아이여서 ..괜히 나중에 더 화를불러오지는 않을까 굉장이 많이 걱정이 됩니다 ..
이렇게 예민하고 .. 겁도 많고 .. 절대 아빠엄마랑 떨어지지 않으려고 하는 아이가 어린이집에 가게되야 하는 상황이 생기면 .. 가장먼저 무엇에 중점을 두어야 하는지 알려주시면 좋겠어요 ..
그리고 그냥 안보내도 가정에서 보육을 한다고 했을때 특별한 무엇인가를 안해주더라도 .. 그냥 엄마와 함께 집에있는 것만으로도 아이가 성장하소 발달 하는 부준에 있어 뒤쳐지지는 않는건지 .. 그냥 냉정하게 말씀 해 주시면 좋을꺼 같습니다 .. ㅠㅠ

[후슬부부] 신생아옷 첫 세탁방법. 배냇저고리세탁하기. (출산준비)

안녕하세요 :) 슬이에요!
❤️좋아요와 구독하기는 사랑입니다❤



오늘은 출산준비의 첫번째!


신생아옷과 용품 첫 세탁하기 입니다.

과연 슬이는 어떤 용품을 준비했을까요?

또한,
보통 밤부류(대나무)와 면류로 나뉘는데요~
과연 두 가지의 세탁방법 차이는 어떤데 있을까요?

쉽고 간단한 세탁 및 건조방법!

*고화질로 보시면 손수건 등의 재질확인 가능하세요!

영상 보시고 좋아요와 구독하기 부탁드려요
건조 후 보관방법은 다음 영상에서 확인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이주은 : 넬리 애기세제인가여?
코코아 : 통에담긴 세제이름 알려주세영
서루하 : 세탁기청소는 따로하셨나요?
뿡어 : 이제밌는걸왜많이안보지?ㅠㅠ

만삭 임산부 브이로그/ 36주차 출산준비(빨래하며 보내는 일주일), 태동, 밤부베베 가제손수건&엠보손수건 세탁, 써큘레이터 조립, 오가닉 아기세제, 맘스 앱솔루트 식이섬유

#임산부 #임산부브이로그 #만삭 #태동영상

[임신10개월(36주)의 기록]
- 태동이 옆구리쪽? 갈비뼈쬭? 에서 많이느껴진다
- 뼈가 아픈느낌..
- 생리통 처럼 배가 싸~ 하게 아프다
- 밤에 잠을 못잔다 (배아파서 깨고 화장실가려고 깨고..)

언박싱
- 맘스 앱솔루트 식이섬유주스(오렌지)
- 오가닉케이 MAMI VATI 아기세제\u0026섬유유연제
- 밤부베베 가제(거즈)손수건, 엠보싱손수건
- 아이엠트루 엠보손수건
- 써큘레이터 (오늘의집 구입) My friend (MFTS-140RT)

Song : Ujabes - Kitten
Music provided by Ujabes of RAUMI
Official Video Link:


Song : Ujabes - Dawn
Music provided by Ujabes of RAUMI
Official Video Link:


#주부일상브이로그 #일상브이로그
#임신10개월 #36주차 #임신기록 #임신일기
강블리 : 손수건이랑 처음빨래하는데 1번만 세탁하신거에요?전4번씩 했는데ㅜㅜ먼지가장난아님..ㅋㅋ
소소SOSO : 좋아하는 감성 비슷한 친구같은 유튜버 만난 것 같아 넘넘 기분 좋네요
소소SOSO : 홀맨ㅋㅋㅋㅋ뜻밖의 빵터짐이에여
만삭은 힘든거였다.. 넘나 공감
남편과 편의점 산책하는 운동도 ㅋㅋㅋㅎ히힛
류블리 : 앗...앱솔루트 주스 어디사이트인지요ㅠ17주차인데 철분제랑 같이 마시려고 이리저리 알아보는데 사은품 인형이 없다는...
시크비키chicVicky : 저는 이제 30주차 입성했는데 힘드네요 ㅠ조금 더 힘내셔서 순산하세용
도리네 : 아가꺼 빨래하면 진짜 더더 실감날 것 같아요..ㅠ!! 태동ㅋㅋ대박ㅋㅋ저도 한 번씩 태동 쎄게 하면 아프더라구요 건강하단 증거!!
민예TV[하민예봄] : 와! 선물 장난아니네용 ㅋㅋ
빨리 입혀보고 싶겠어용 ~~|
lee mr. : 아기 옷 귀여워용
박수짝짝 : 이제는 임신 막달인데 혹시 출산전까지 영상 몇개정도 더 업로드 할건가요??
Lily릴리 : 확실히 밤부베베를 다들 추천하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ㅎㅎ 처음 택배 받아서 살짝 만져봤을땐 몰랐는데 세탁하려고 꺼내고 보니 촉감이 달랐어요! 저는 자연건조 하고 건조기에 침구털기 기능으로 먼지 터는데 밤부베베에서 먼지 엄청 많이 나와서 놀랬어요 그래서 밤부베베만 3번정도 세탁 하고 나머지는 두번만 하고 말았네용 ㅎㅎ

... 

#가제손수건도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5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waterlily.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