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 면허 공식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소설을써라 조회 3회 작성일 2020-05-22 13:30:08 댓글 0

본문

2종보통 장내기능시험 직각주차(T자코스) 공식, 꿀팁

2종 보통 장내기능시험 가장 큰 난관, 직각주차!
어렵게 생각하지 마세요!
자유로자동차운전전문학원에서 쉽게 알려드립니다.

일산/파주/운정/금촌/교하운전면허학원,
자유로자동차운전전문학원에서 확실히 알려 드립니다!

■ 수도권지역에서 가장 큰 부지 & 다양한 면허취득가능

1종, 2종 면허 뿐만 아니라 대형면허, 트레일러면허, 캠핑카 면허,
렉카면허, 오토바이 면허 등 다양한 면허를 취득할 수 있습니다~!

-

http://www.jayuway.kr
031-947-9944 / 070-8816-9944
또또리마리마 : 저 이거 보고 오늘 합격했어요!! 진짜 감사합니다 선생님♡
정의구현후 : 이 공식이 모든 면허장에서 되는건가요 ㅠㅠ?
궁금합니다
dbq윱 : 죄송해요 떨어지고 왔어요.... ㅓ음부터 멘붕이라서 출발 좌회전 안 끄고 비상등 못찾고(위쪽에사 빨간색 빨간색 했는데 가기 바로 밑에 빨간 세모가 있더군요...) t자에서 탈선. 끝.
공주님 : 선생님! 커브 들어가실때 박스에 어깨 마추셨는데
그 안쪽 노란연석에 맞추고 들어가도 되나요?
이렇게 학원에서 배웠는데 조금 왼쪽으로 쏠리는 감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들어갈때 핸들 풀면서 조금 오른쪽으로 갔다가 1시방향으로 돌리는데
연석말고 저 박스쪽 중앙으로 맞추면 더 쉽나요?!
ᄂᄋᄆ : 운전면허차는 핸들이 최대 몇바퀴까지 돌아가나요
조남호처럼 : 캬 멋져부렁
MYUNGHEE LEE : 직각주차 어려워요
하임 : 오늘 기능봤는데 주차에서 떨어짐ㅠ
세번탈선으로...ㅜㅜ영상 열시미봤는데 역시 실전은...다른듯...ㅠㅠ
윤뽀뽀 : 어어엉ㅜㅜ 오늘재시험보고왓는데 직각주차후진까지잘들어가놓고 나올때 승질머리가급해가지고 드라이브놓고앞으로나와서핸들다틀엇는데
앞으로너무조금나와서
화단타고올라갓어여ㅜㅜ. 속상ㅜㅜ
한양순 : 정확하고
깔끔한 설명
감사합니다
이영상보고 정확하게
습득했습니다
감사합니다

★1종보통 장내기능시험 T자코스,직각주차 공식★ 미남의운전면허교실-서울,일산,파주,마포구,영등포구,용산구,여의도,은평구,강서,서부,강남 운전면허시험장 자동차운전학원 실내운전연습장

"미남의 운전교실 (최첨단 실내운전연습실)"
운전면허취득을 신개념 운전연습시스템입니다.

시뮬레이터를 이용한 운전연습을 통해
운전에 대한 두려움을 떨쳐버리시고
안전하고 자세한 교육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구독해 주세요.....^^ 좋아요 버튼 꾹~~!!

미남의운전교실 [당산점] - 02-2672-0501
미남의운전교실 [일산점] - 010-2311-4086
미남의운전교실 [부산점] - 051-621-0288

미남의운전교실에서는 최첨단 시뮬레이터를 이용해
강서,서부,강남,도봉 운전면허시험장
장내기능,도로주행코스를 실제와 똑같은 환경에서
연습하실수 있습니다.

[시내연수]를 위한 교육항목도 있습니다.
골목길통과요령,고속도로,산악도로,차선변경,교차로회전,
시내도로,비보호좌회전,평행주차,후진추차,전면주차,마트주차
무엇이든 연습가능합니다.

특히 직각주차는 100% 확실히 마스터 시켜드립니다.

운전면허를 취득하려는 분들의 길잡이가 되어드리겠습니다.
쉽고 빠른 면허를 원하시면 언제든 문의주세요.

★ 미남쌤 직통 상담 ★

H.P : 010-4588-0501 카톡 : poko119

카톡상담 : 카카오톡 검색창에 "미남의운전교실" 검색




당산점 홈페이지 주소 : http://minamdrivingclass.modoo.at/
일산점 홈페이지 주소 : http://chachadriving.modoo.at/
카 페 : http://cafe.naver.com/aridriving
블로그 : http://blog.naver.com/poko119
김성현 : 저는 t자 진입 이후 어깨를 노란선에 맞추고 핸들을 우측으로 반바퀴 돌린담에 연석을 앞범퍼로 덮는거까지 아무문제 없는데요 후진 기어 넣고 후진할때 오른쪽 노란선으로 탈선을 합니다 이걸 고치려면 처음 코스 진입할때 차체가 오른쪽에 잇어야 하나요 왼쪽에 잇어야하나요
백수호 : 1종보통 장내기능시험볼때 출발지점에서 음성듣고 잘따라했는데 출발지점에서 좌측깜빡이넣었다바로끄고 출발하나요?아니면 출발하면서 좌측깜빡이넣었다바로끄고가나요? ㅠㅠ
홍삼 : 제가 좌석 풀로 당기고 쿠션까지 쓰는데 후진 주차 하기 전 어깨를 어디에 맞추고 반바퀴 돌려야될까요??
리엘 : 감사합니다 3번째만에 백점땃습니다
방구석김사장 : 이 공식대로 하면 연석 덮으믄 떨어집니다. 개 짜증남 시간아깝고 돈아깝고 운전미숙은 아닙니다. 자만해서 처음에 떨어지고 오로지 이 공식대로 했다가 연석 덮고 후진하자마자 검지선 연속밟고 탈락 개짜증
하이하이 : 용인면허시험장 이공식 통하나요? 기아 봉고3입니다.
?배틀그라운드자기소개하기 : 합격제발
yona prinsloo : 선생님 1종기능 티짜에서 한번 떨어지고 두번째에 기능100점으로 붙었습니다. 그랜절 동서남북으로 박으러왔습니다 절받으세요 선생님 감사합니다.. 센세ㅠㅠㅠㅠ
이성훈 : 용인 운전면허시험장인 해당이안되나요? 용인 시험장은 안써져 있네요
신상호 : 수정해서 통과하기 할 때도 나올 때 바로 나오면 안되는건가요?

★2종자동 장내기능시험 T자코스,직각주차 공식★ 미남의운전면허교실-서울,일산,파주,마포구,영등포구,용산구,여의도,은평구,강서,서부,강남 운전면허시험장 자동차운전학원 실내운전연습장

"미남의 운전교실 (최첨단 실내운전연습실)"
운전면허취득을 신개념 운전연습시스템입니다.

시뮬레이터를 이용한 운전연습을 통해
운전에 대한 두려움을 떨쳐버리시고
안전하고 자세한 교육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구독해 주세요.....^^ 좋아요 버튼 꾹~~!!

미남의운전교실 [당산점] - 02-2672-0501
미남의운전교실 [일산점] - 010-2311-4086
미남의운전교실 [부산점] - 051-621-0288

미남의운전교실에서는 최첨단 시뮬레이터를 이용해
강서,서부,강남,도봉 운전면허시험장
장내기능,도로주행코스를 실제와 똑같은 환경에서
연습하실수 있습니다.

[시내연수]를 위한 교육항목도 있습니다.
골목길통과요령,고속도로,산악도로,차선변경,교차로회전,
시내도로,비보호좌회전,평행주차,후진추차,전면주차,마트주차
무엇이든 연습가능합니다.

특히 직각주차는 100% 확실히 마스터 시켜드립니다.

운전면허를 취득하려는 분들의 길잡이가 되어드리겠습니다.
쉽고 빠른 면허를 원하시면 언제든 문의주세요.

★ 미남쌤 직통 상담 ★

H.P : 010-4588-0501 카톡 : poko119

카톡상담 : 카카오톡 검색창에 "미남의운전교실" 검색




당산점 홈페이지 주소 : http://minamdrivingclass.modoo.at/
일산점 홈페이지 주소 : http://chachadriving.modoo.at/
카 페 : http://cafe.naver.com/aridriving
블로그 : http://blog.naver.com/poko119
J하하하하 : 후진하기 전에 반바퀴 돌리기 때문에 좌측 공간이 많이 남는거 같은데 3/4바퀴 돌리는게 더 좋지 않을까요?
앞으로 많이 못뺏을 경우 우측 바로 탈선 할거 같아서요
엉이 : 용인시험장도 신형 인가요?
J후크 : 노란선 경계석 사이드 밑부분
이 설명을 해주신건 전진하면서 앞바퀴가
노란선을 넘지 않게 하기 위해 설명 히리준거라 이해하면 좀더 쉽게 느껴질수도 있을거에요
Minseok Cho : 이거 딱 3번 보고 가서 한번에 붙었어요
학원강사들 불친절하고 돈까지 받아먹으면서 미남님보다 못가르치니 답답합니다 미남님 덕분에 붙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서영준 : 수정공식 안하고 그냥 한번에 직각주차 나가실때 반바퀴 아닌 4/3바퀴하면 오른쪽으로 안몰리고 조금 중앙쪽으로 올까요? ?..
짜이홍 : 의정부시험장에서 이거 보고 합격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속초 : ㅠㅠ 정말 T자 후진에서 탈선으로 똑같은 점수로 두 번이나 떨어졌어요 이건 면허증 따지 말라는 뜻이겠죠
이원관 : 확인선밟고 사이드 브레이크 걸기전 기아는 r인 상태인가요? 아니면 n으로 변속한후 사이드 브레이크 거나요?
장윤아 : T코스후진할 때마다 황색실선을 발밟버리는데요 어떻해하면합격할수있으까요
박다인 : ㅠㅠㅠㅠㅠ오늘 치고왔는데 선 침범해서 점수미달 불합격 됬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떻게 하면 잘 할수있을까요

... 

#운전 면허 공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8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waterlily.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